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숙자)은 22일(수) 고객지원실에서 ‘고객 만남의 날’을 운영했다.
고객 만남의 날은 고객지원실을 방문한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불편사항을 들어 이를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한숙자 교육장은 “고객 만남의 날 운영으로 인해 고객들이 민원업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교육 민원행정서비스를 안내하고, 고객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으며, 일방적 정보제공이 아닌 고객과 민원 담당 공무원이 양방향 소통하는, 고객이 만족하는 ‘민원감동서비스’가 향상될 것”이라 기대했다.
한편, 강남교육지원청 ‘고객 만남의 날’ 은 짝수 달 셋째 수요일에 운영할 계획이며, 공무원 친절 의식함양과 울산교육 홍보 및 유용한 행정서비스 안내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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