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환경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시,‘국가정원 정원상담소’운영…5월 13일 ~ 14일, 정원 조성 및 관리, 소재 선정 및 구입, 반려식물 등 상담
상담 접수 5월 4일 ~ 12일 … 선착순 20건
 
UWNEWS 기사입력  2022/05/02 [12:07]

 

  [울산여성신문 조경진 기자] 울산시는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와 연계해 오는 5월 13일 ~ 14일 오전 10시 ~오후 3시까지 국가정원 안내센터 3층 교육장 및 옥외공간에서 ‘국가정원 정원 상담소 - 댁의 정원은 안녕하신가요?’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소는 생활 속 정원 문화의 보급을 위해 시민과 전문가가 함께하는 생활형 정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운영은 신청서 접수, 일정 조율, 전문가 상담 순으로 진행되며 정원에 관심이 있는 울산시민 누구나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상담 내용은 정원조성 및 관리, 소재 선정 및 구입방법, 비용, 절차 등과 반려식물 선정 및 관리 등에 대해 맞춤형 상담이다.

 

  참가 방법은 울산시와 국가정원 누리집(https://naver.me/Ff02XOxn) 등에서 안내하고 있는 온라인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5월 4일부터 5월 1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정원문화 확산과 국가정원 홍보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5/02 [12:07]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