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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하2동 주민센터 3월부터 민원안내도우미 운영
기사입력: 2009/03/01 [23:22]   울산여성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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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여성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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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하2동주민센터에서는 3불(불법, 불친절, 불청결) 해소를 위한 활동의 하나로       3월부터 민원안내도우미를 동 주민센터 청사에 배치해 운영한다.




전하2동 주민센터는 민원인들이 입구에서부터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헤매는 경우가 있고, 어떤 민원서류를 발급받아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는 주민 의견을 받아들여, 새마을부녀회원 23명이 일일 1개조 2명씩 민원안내도우미로 나서, 민원서류 발급에 관한 안내 및 구정 주요시책 홍보 등을 하게 된다.




전하2동 주민센터는 민원안내도우미 운영으로 민원대기시간을 단축시키고 편안한 동주민센터 분위기를 조성함은 물론 구민의 알권리 충족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전하2동주민센터는 ‘학교폭력 제로 캠페인’, ‘청소년 지킴이 활동’, ‘클린실버봉사단 운영’ 등 9개 사업으로 3불해소 정착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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