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구보건복지협회 울산광역시지회, 울산시「맘앤파파 보물섬」과 업무협약
‘여성과 아동 건강증진’ 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UWNEWS 기사입력  2020/04/29 [15:28]

 

 

[울산여성신문 김건우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울산광역시지회(본부장 문덕현)는 4월 29일 울산시 맘앤파파 보물섬과 상호협력을 통하여 저출산 극복의 일환으로 여성과 아동 건강증진 등 지역의 공공성 향상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예비 사회적기업인 (주)엘리스 신향숙 대표는 울산 최대 맘카페(회원수 49천여명)인 맘앤파파 보물섬을 운영하고 있다. 

 

각 기관은 여성과 아동 건강센터 교육 및 행사진행,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 출산친화문화 확산, 임신출산육아교육사업 홍보 및 캠페인, 지역사회 출산, 성장지원 후원사업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인구협회 울산지회는 가족보건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암검진, 채용검진, 공무원 및 보건증 등의 검사와 가정의학과, 산부인과를 운영하는 예방접종 전문기관으로서 지역주민들에게 착한가격으로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구협회 울산지회 문덕현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협회와 울산 맘앤파파 보물섬이 “ 함께 육아를 통한 아이낳기 좋은 울산광역시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영유아 및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등 공공성 사업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 ” 라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4/29 [15:28]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