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교육청, 울산사립병원협의회·외솔뮤지컬컴퍼니와 사랑의 문화 기부 협력사업 추진 협약 체결
 
UWNEWS 기사입력  2019/10/11 [16:22]

[울산여성신문 김아름 수습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노옥희)과 울산사립병원협의회(회장 서중환), 외솔뮤지컬컴퍼니(대표 이종필)는 8일 오후 1시 20분 접견실에서 학생 문화예술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관내 학생들이 문화적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하고, 공연 티켓(외솔뮤지컬)을 기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에서는 울산사립병원협의회(중앙병원, 동강병원, 보람병원, 울산병원, 시티병원, CK치과병원)가 공연 티켓을 구매하여 교육청에 기부하였으며 외솔뮤지컬컴퍼니가 60% 할인가격에 공연 티켓을 제공하였다. 이로써 관내 학생 900명이 뮤지컬 관람을 하게 되어 문화교육콘텐츠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병원협의회와 외솔뮤지컬 관계자는 “학창시절 예술체험의 기회는 살아가면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 뮤지컬의 생생한 예술 체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울산시교육청의 학생 문화 기부를 적극 지원 하겠다” 고 전하였다. 

  

  한편, 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외솔뮤지컬과 같은 종합예술분야를 학생들이 접함으로써 다양한 예술적 꿈을 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상호 기관은 긴밀하고 우호적인 협력으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학생 문화체험 지원 등에 더욱 힘쓰기로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0/11 [16:22]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