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예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즐겨라 청소년! 울산지역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행사 열려
 
UWNEWS 기사입력  2019/05/06 [15:36]

[울산여성신문 김아름 수습기자]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울산지역 곳곳에서는 우리사회의 꿈과 희망인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이 개최된다.

 

 청소년의 꿈과 끼를 펼칠 청소년의 달 행사로 5월 4일(토) 진행되는 ‘전국청소년댄스퍼포먼스대회 발악(울주군)’을 시작으로 ‘푸른축제(중구)’, ‘청소년직업체험축제 꿈꾸잡(북구)’, ‘공업탑청소년예술제(남구)’, ‘파란만장(동구)’ 이 진행될 예정이다.

 

5월 4일(토) 진행되는 ‘전국청소년댄스퍼포먼스대회 발악(울주군)’

 

‘푸른축제(중구)’,

 

‘청소년직업체험축제 꿈꾸잡(북구)’,

 

‘공업탑청소년예술제(남구)’,

 

‘파란만장(동구)’

 

  청소년의 달 행사는 과학, 진로·직업, 문화 등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체험 부스가 마련되며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동아리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운영기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청소년 기관 및 단체에서는 진로, 문화, 역사, 봉사분야의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www.yesulsa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5/06 [15:36]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