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부도서관, 독후활동 프로그램‘책 읽고 생각 플러스’
 
정예지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9/04/02 [09:49]


 [울산여성신문 정예지 수습기자] 울산동부도서관(관장 한복희)은 독서마라톤 사업과 연계한 독후활동 프로그램으로 ‘책 읽고 생각 플러스’를 4월 23일부터 10월 25일까지 운영하며 그에 따른 참가 학급 신청을 2일부터 9일까지 받는다.

 

  ‘책 읽고 생각 플러스’는 학급별 책 돌려 읽기 사업인 ‘꿈~쑥쑥! 희망 나눔, 2019년 독서마라톤’ 사업에 참여하는 동구 관내 초등학교 4학년 62학급 중 선착순으로 20개 반을 모집하여 독후활동을 이어간다.

 

  프로그램 내용은 공공도서관 사서와 독후활동 전문 강사를 학교로 파견하여 독서마라톤 도서 중 선정된 책을 읽고, 생각 나누기, 토론, 책을 활용한 만들기 등의 다양한 독후활동과 도서관 이용 안내 등으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학급 단위로 하며 동부도서관 홈페이지(www.usdl.or.kr) ‘독서마라톤 독후활동 신청’에서 희망일자에 직접 입력하면 된다.

 

  한복희 도서관장은 “학생들이 ‘책 읽고 생각플러스’를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책 읽기를 통한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과 책 읽는 학교분위기 조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부도서관 학교도서관지원팀(☎241-235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4/02 [09:49]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