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시교육청, ‘행복한 I(아이) 중심 수업’ 현장지원 컨설팅 마무리
 
이미화 기자 기사입력  2016/06/03 [17:09]

[울산여성신문 이미화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은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교육 현장에 적합한 ‘행복한 I 중심 수업’ 운영 지원을 통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학교 문화 형성을 위한 현장지원 컨설팅 운영을 마무리했다.

    

‘현장 지원 컨설팅’은 매주 금요일 ‘공문 없는 날’과 연계한 수업공감Day 및 교내 수업공감동아리의 올바른 운영 방향을 안내 하기 위해 인근학교 5~6개학교를 묶어서 117개 학교 전체를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컨설팅단은 업무담당장학사 및 교실수업개선지원단으로 구성됐다.

    

이번 컨설팅은 학교여건 및 구성원의 요구에 따라 활동을 자율적으로 세운 계획서를 점검하고 단위학교 운영상의 어려움을 질의 응답식으로 진행했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현장지원컨설팅 운영으로 수업공감day 및 수업공감동아리를 더욱 더 알차게 운영할 수 있는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였으며, 앞으로도 권역별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6/06/03 [17:09]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