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예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와! 여름이다! 토요콘서트 가자~”
토요콘서트,‘여름’을 주제로 울산시립예술단이 무대에 올라
 
김보은 기자 기사입력  2014/07/18 [18:37]

오는 19일(토) 울산박물관에서 ‘여름’을 주제로 올해 여섯 번째 토요콘서트가 열린다.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은 오는 7월 19일(토) 오후 3시 울산박물관 2층 강당에서 ‘여름이다! 박물관 가자’를 주제로 토요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우림 관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토요콘서트는 ‘울산시립예술단’이 ‘민요메들리’, ‘동요메들리’, ‘아리랑’, ‘신풀이’ 등 민요로 첫 마당을 연다.

이어서는 ‘기쁜날’, ‘넬라판타지아’, ‘사랑합니다’, ‘오! 해피데이’ 등 익숙한 곡으로 관객과 함께한다.

또, 지난 6월 토요콘서트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 중 일부를 추첨하여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편, 토요콘서트는 울산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고 박물관의 복합 문화 공간화를 위해 합창, 무용, 교향악 등 다채로운 행사로 마련되는 문화공연이다.

지난해에는 월별 다양한 주제로 관람객의 사연을 소개하는 ‘힐링 토요콘서트’로, 올해는 다양한 테마의 월별 주제로 ‘관람객과 함께하는 토요콘서트’로 열리고 있다.

오는 8월 16일(토) 울산박물관 강당에서 라틴그룹 ‘Chiko‘의 공연이 일곱 번째 토요콘서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4/07/18 [18:37]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1/2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