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 첫 온라인 웨딩박람회 개최
 
기사입력  2010/01/19 [17:25]
봄 결혼시즌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이색적인 온라인 웨딩박람회가 울산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열린다.

울산의 웨딩컨설팅업체인 앤웨딩(www.weddingand.net)은 이번 달 말까지 가상 온라인 웨딩박람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울산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가상 온라인 웨딩박람회로서 바쁜 직장인 예비신랑신부들이 사이버 공간에서 자유롭게 마음에 드는 웨딩업체들을 비교하고 견적하여,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결만사웨딩스튜디오, 러블리웨딩샵, 웨딩하우스 신부 등 유명 웨딩스튜디오들을 비롯해 웨딩홀, 가전·가구업체, 한복, 폐백·이바지음식, 예물, 허니문여행사 등 울산지역의 웨딩업체들이 행사를 후원한다.

앤웨딩컨설팅 박우진 이사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웨딩업체들을 소개하고 좋은 결혼상품들을 인터넷 상으로 저렴하고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상 온라인 웨딩박람회를 이용하면 일반 웨딩페어, 웨딩박람회 보다 10%이상 결혼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 이사는 가상 온라인 웨딩박람회의 장점으로 △과다한 광고비, 시설비, 부스비 등을 고객들에게 돌려준다 △특정한 날짜에 한해서 혜택이 주어지는 오프라인 박람회에 비해 기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다 △행사당일 계약을 해야 하는 강요가 없다 △온라인상으로 개인 담당 매니저가 예산에 맞춰 예식기획 및 예약대행 사후관리를 무료로 해준다 △가격이 일반웨딩박람회보다 10%이상 저렴하다 등을 꼽는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앤웨딩컨설팅(www.weddingand.net) 및 전화(052-257-4840)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0/01/19 [17:25]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