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여성회 제10차 정기총회 가져
 
황보순이기자 기사입력  2009/02/13 [10:17]

 
지난 6일 오전 시의회 대강당에서 제10차 울산여성회 정기총회( 공동대표 김주영, 이은미 )가 윤금순, 이관숙 전국여성연대공동대표와 박영미 한국여성단체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 날 총회는 참석한 내빈 소개와 여성단체 대표들의 축사에 이어 김주영 회장의 인사에 이어 윤종오 시의원이 2008년 감사보고를 했다.

윤 의원은 2007년에 풀뿌리 지역운동 활성화와 빈곤 여성에 대한 사업, 평화운동을 사업목표로 잡았던 여성회가 2008년에도 풀뿌리 지역사업의 일환으로 동사업의 활동가를 발굴하고 지원하여 동여성회 건설에 박차를 가한 결과 그 성과들이 나타나기 시작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여성운동의 모범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칭찬과 격려로 감사보고를 마쳤다.

이날 울산여성회는 '2009년 울산여성회는?' 이란 주제로  김주영 공동대표의 강좌에 이어   2009년 사업계획안으로 지역여성들과 다양한 결합을 위해 동여성회 활동을 풀뿌리 방식을 확대해 나가며 여성회 창립 10주년 기념사업을 통해 향후 지역여성운동의 전략과 방향에 관해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지며 경제적 위기에 대한 지역여성운동의 대응과 대안제시 능력을 높여 가는 여성회가 될 것을 다짐하며 정기총회를 마쳤다.

 
황보순이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09/02/13 [10:17]  최종편집: ⓒ 울산여성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